(오늘의 6번째 소식이자 속보입니다)
2024.04월 2째~3째주 대한민국을 시끌벅쩍하게 했던 성인 페스티벌 '2024 KXF The Fashion'이 결국 취소 됐습니다.
그동안 시행하려던 여러 지자체의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었고 또 '2024 KXF The Fashion'에 출연 배우들의 신변 보
호가 이유라고 합니다.
호가 이유라고 합니다.
페스티벌 주최 측인 플레이조커는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금 일본 여배우 소속사와 긴급회의를 마쳤다"며
"이번 '2024 KXF The Fashion' 페스티벌 행사가 취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행사에는 일본 성인물(AV) 배우들이 출연하는데, 배우의 소속사 측에서 신변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는 것이었다.
사실 이 소식에 우리나라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도 관심이 높았었습니다. 물론 걱정과 우려도 많았습니다.
플레이 조커는 "일본 소속사 측은 KXF 행사로 인해 각 지자체가 떠들썩하고 나라가 들썩일 정도로 여성단체의 반발이 극에 달한 이 상황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여배우의 신변이 보호될 수 있냐는 입장"이라며 "일본 소속사 측은 '신림역 칼부림
사건'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란 보장이 있냐고 물었다"고 전했다.
이 페스티벌은 앞서 지자체의 반대에 부딪혀 개최 장소가 세 차례나 변경됐었다고 합니다.
당초 경기 수원시 권선구의 한 민간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무산돼 경기 파주시로 장소를 옮겼으나 이 역시 시의 반대 속 대관이 취소됐습니다.
이후 서울 잠원한강공원 내 선상 주점으로 장소를 또 옮기자 서울시는 업장 측에 유선 및 도선 사업법에 따라 행사를 금지한다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행사를 강행하면 업장 임대 승인 취소 등 강경 조치를 할 수 있다는 경고도 했고요.
이에 주최 측은 끝까지 강행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오는 20~21일 강남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페스티벌을 열겠다고 공지했으나 결국 행사를 취소하게 됐다.
뭔가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다 라는 옛말이 생각납니다. 이상으로 성인 페스티벌 취소 해프닝을 알려드렸습니다.